유아인 "김태희와 연락하는 사이"…누리꾼 '질투'
2013. 09.11(수) 22:47
유아인 김태희
유아인 김태희
[티브이데일리 오환희 기자] 배우 유아인이 함께 호흡을 맞췄던 김태희와 가끔 연락한다고 밝혔다.

11일 밤 윤도현, 최수영의 진행으로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한밤의 TV연예'의 '직구 인터뷰'에서는 영화 '깡철이'(감독 안권태) 주연배우 유아인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유아인은 "SBS 드라마 '장옥정'에서 함께 연기했던 김태희와 연락하냐"는 김정태의 질문에 "네, 가끔 연락을 하고 지내구요, 몇 주 전에도 연락을 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김태희와 엄마인 김해숙 중 누가 좋냐"는 질문에 유아인은 "엄마"라고 외쳐 김해숙을 미소 짓게 했다.

이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아인, 김태희랑 연락하는 사이였어? 친해졌나보다" "장희빈 재미있었는데 또 보고싶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직구 인터뷰'에 출연한 유아인, 김정태, 김해숙은 '깡철이'에 출연하며 다음달 2일 개봉을 앞둔 상태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깡철이'는 가진 것은 없어도 깡 하나만은 남부럽지 않은 부산 남자 강철(유아인 분)이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여인이자 엄마인 순이(김해숙 분)를 지키기 위해 인생을 건 위기의 순간을 맞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가 담겼다.

[티브이데일리 오환희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환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