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아사랑이야' 메이킹, 깨알같은 홈메이트 규칙은?
2014. 08.08(금) 16:05
괜찮아 사랑이야 메이킹영상
괜찮아 사랑이야 메이킹영상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괜찮아 사랑이야' 메이킹영상이 공개됐다.

최근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극본 노희경·연출 김규태) 공식 홈페이지에 메이킹 필름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죽이 잘맞는 찰떡 콤비 성동일 이광수의 다정하고 코믹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극 중 조인성의 헤어스타일과 패션을 흉내낸 이광수에 성동일이 '꼴이 그게 뭐니'라며 핀잔하자 몰래 주먹을 들다가 딱 걸리는 장면에서 쏟아지는 두 사람의 코믹 애드리브에 촬영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

이를 뒤에서 지켜보는 공효진이 웃음을 참는 모습까지 포착돼 훈훈한 촬영현장 분위기를 느끼게 했다.

또한 극 중 성동일 조인성 공효진 이광수가 함께 모여사는 홍대 셰어하우스 부엌 냉장고에는 깨알같이 홈메이트 규칙이 써 있어 디테일함을 더했다.

홍대 홈메이트 규칙은 '상한건 좀 버리자, 자기것만 먹자, 우유 없으면 사놓자'와 더불어 '마지막 맥주 먹는 사람 꼭 리필해놓자' 등이 셰어하우스 분위기를 실감케했다.

한편 '괜찮아 사랑이야' 6회 방송 말미에는 장재열(조인성)이 귀휴나온 형 장재범(양익준)으로부터 피습된 후 아미탈 주사를 강제로 맞는 장면이 그려지며 기대감을 더했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해당 영상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한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