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은과 열애설' 손호준, 남자도 반하는 '카톡 애교' 살펴보니…
2015. 02.09(월) 16:38
손호준 김소은 열애
손호준 김소은 열애
[티브이데일리] 배우 김소은과 열애설이 불거진 손호준의 모바일 메신저 채팅창이 화제다.

최근 방송한 SBS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with 프렌즈'(이하 '정글의 법칙')에서는 손호준이 김병만, 바로, 샘 해밍턴, 조동혁, 윤세아 등과 정글 체험에 나섰다.

'정글의 법칙'에서는 손호준과 바로의 친분 역시 공개됐다. 손호준과 바로는 케이블TV tvN '응답하라 1994'에 함께 출연한 뒤로 쭉 인연을 이어오고 있었다.

제작진은 손호준과 바로의 친분을 인증하기 위해 손호준과 바로의 모바일 메신저 채팅창 화면을 공개했다. 손호준은 바로에게 하트를 날리거나 "오늘 스케줄 잘 해"라며 자상하게 챙긴다.

또한 손호준은 자신보다 한참 동생인 바로에게 "하트를 날려달라"며 애교를 부리기도 했다. 남자 둘의 대화라고 보기 힘든 손호준과 바로의 다정한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한편 손호준은 김소은과 열애설이 불거졌다. 9일 한 매체는 손호준이 김소은과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하며 연인 사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김소은이 출연 중인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선혜윤 PD는 9일 티브이데일리와의 통화에서 이들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선 PD는 "김소은과 손호준은 유연석과는 원래도 잘 어울리던 사이"라며 "김소은 본인이 아니라고 한다"라고 했다.

이어 "김소은과 손호준의 친분은 이미 알고 있던 부분이다"라며 "김소은과 프로그램과 관련해서는 이야기를 더 나눠봐야 할 것 같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온라인 뉴스팀 news@tvdaily.co.kr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성선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