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 다정한 선배로 변신…미공개 사진도 ‘훈훈’ (나홀로 연애중)
2015. 04.17(금) 15:46
나홀로연애중 엑소 찬열
나홀로연애중 엑소 찬열
[티브이데일리 이혜린 기자] ‘나홀로 연애중’에서 가상 남자친구로 활약 중인 그룹 엑소(EXO) 찬열이 비하인드 컷 속에서도 남다른 꽃미모를 발산했다.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 프로그램 ‘나홀로 연애중’ 제작진은 얼마 전, 공식 SNS를 통해 찬열만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미공개 사진들을 업로드 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가상 현실 데이트용 VCR을 촬영할 당시의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겨 있으며 술집, 식당 등 여러 장소를 배경으로 변함 없이 뛰어난 외모를 자랑 중인 찬열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커다란 눈망울과 오뚝한 콧날, 매끄러운 피부와 턱선, 깔끔한 의상과 개성 넘치는 헤어 스타일 등 완벽한 외모를 뽐낸 찬열은 가상 연애 체험단으로 방송에 참여한 여성 게스트들에게도 큰 인기를 누린 바 있다.

특히 레이디제인은 “첫사랑 오빠 같은 느낌이다. 너무 잘생겨서 몰입이 잘 된다”라고 몹시 흡족한 반응을 보이며 그를 ‘엘프’로 칭했고, MC 성시경 역시 “잘생기다 못해 예쁘다”라는 말로 찬열의 외모를 극찬했다.

한편 오는 17일 밤 11시, 12회 방송에서는 찬열과 캠퍼스 커플로 거듭나기 직전의 상황에서부터 가상 연애가 진행될 예정이며 ‘나홀로 연애중’은 이날을 끝으로 폐지 수순을 밟게 돼 아쉬움을 자아내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혜린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나홀로연애중 페이스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혜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