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ove you 포지션”…임재욱 결혼 임박, ‘불타는 청춘’ 호재
2019. 10.05(토) 09:43
불타는 청춘 결혼 예비신부 이의정 김윤정 포지션 임재욱 구본승 강경헌 최민용 김광규 박재홍 새친구
불타는 청춘 결혼 예비신부 이의정 김윤정 포지션 임재욱 구본승 강경헌 최민용 김광규 박재홍 새친구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가수 포지션 임재욱이 결혼식이 임박했다.

임재욱은 오는 19일 인천광역시 모 예식장에서 비연예인인 8세 연하 예비신부와 결혼식을 올리며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1996년 1집 ‘Love Without Regrets(러브 위드아웃 리그레츠)’로 데뷔해 가요계를 장악했던 임재욱은 포지션이라는 그룹 이름으로 유명한 가수다.

‘I love you(아이 러브 유)’라는 발라드계의 명곡을 히트시킨 임재욱은 ‘너에게’ ‘리멤버’ 등 다양한 노래를 부르며 90년대, 2000년대 초반 인기를 모았다.

그런 임재욱이 지난 해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합류했다. 중년으로 돌아온 그는 여전히 남자다운 면모, 인간 냄새 나는 매력으로 많은 여성들의 가슴에 불을 지피기도 했다.

방송 출연이 호재일까. 임재욱은 최근 반려자가 생겼다는 사실을 ‘불타는 청춘’에 직접 공표하는 한편, 청첩장을 돌렸다.

SY라며 예비신부의 이니셜을 밝힌 그는 여자친구를 향한 무한 사랑을 감추지 않았다. 그의 예비신부 이름은 선영인 것으로 알려졌다.

임재욱은 결혼 후에도 연예계 활동을 이어간다. 그는 현재 신엔터테인먼트 기획사 대표로도 활약하고 있다. 배우 장광, 박선영, 김정현 등 다수의 아티스트를 보유한 회사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엔터테인먼트, SBS '불타는 청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