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TV' 태사자 김형준 "컴백, 이시언이 가장 기뻐했다"
2020. 01.09(목) 23:40
섹션TV, 태사자
섹션TV, 태사자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섹션TV'에서 태사자가 이시언과의 인연을 밝혔다.

9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이하 '섹션TV')에서는 태사자와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경리는 18년 만에 완전체로 뭉친 태사자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어 태사자 김형준은 "이번 컴백을 이시언이 가장 기뻐했다. SNS에서 서로 팔로워 관계인데 가장 먼저 축하한다는 메시지를 달아줬다"고 말했다.

또한 태사자는 이 밖에도 "팬들이 20년간 우리의 곁을 지켜줬다"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그러면서 태사자는 "최근 팬미팅을 했는데 무려 600명이 참석했다"고 밝혔다.

그런가 하면 태사자는 데뷔를 맞아 각자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에 대해 이야기했다. 특히 김형준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하고 싶다"며 "장담컨대 한 번도 안 빼놓고 봤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김형준은 "섭외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자신을 어필했다. 또한 준석은 "전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고 싶지만 현재 결혼한 상태라 불가능하다. 대신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고 싶다"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섹션TV']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