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토' 윤시내 '열애', 내레이션 등장에 출연진 당황 '정답은?'
2020. 03.21(토) 20:00
놀라운 토요일 윤시내 열애
놀라운 토요일 윤시내 열애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놀라운 토요일' 가수 윤시내의 '열애'가 출제됐다.

21일 저녁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이하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홍진경과 남창희가 출연해 문제를 풀었다.

이날 청주 서문시장 고추만둣국 라운드에서는 윤시내의 '열애'가 출제됐다. 윤시내의 '열애'는 시간이 흐르고 보니 사랑이었던 운명의 연인에 대한 미련을 담은 곡이다.

신동엽은 윤시내의 '열애'가 출제된다고 하자마자 "나 거의 다 아는데?"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넉살은 윤시내의 '열애' 받아쓰기로 "첫 마음 속 꽃처럼"이라고 적었다.

문세윤은 윤시내의 '열애' 받아쓰기로 "처음 마옴속에 피는 꽃처럼 흩어지는 바람이 되어"라고 적어 눈길을 끌었다.

윤시내의 '열애'에 강한 자신감을 보인 신동엽은 "체어맨 바람처럼"이라고 적어 멤버들의 야유를 받았다.

윤시내의 '열애' 원샷은 문세윤이 차지했다.

이날 '놀라운 토요일'에서 출제된 윤시내의 '열애' 문제구간 정답은 "처음엔 마음을 스치며 지나가는 타인처럼 흩어지는 바람인 줄 알았는데"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