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피폴라 하현상이 가장 최근에 들은 음악은? [TD셀피인터뷰]

호피폴라 셀피인터뷰

2021. 02.08(월) 13:03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영상 임은지 기자] 밴드 호피폴라가 ‘셀피인터뷰’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호피폴라(아일 김영소 하현상 홍진호)는 최근 티브이데일리의 ‘셀피인터뷰’에 응했다.

‘셀피인터뷰’는 멤버들이 직접 만드는 영상으로 ‘가장 최근’에 먹은 음식, 들은 음악, 생긴 취미, 꾼 꿈, 받은 택배, 검색어, 생긴 별명, 꽂힌 유행어 등을 솔직하게 묻고 답하는 형태다.

호피폴라는 지난달 20일 두 번째 미니앨범 ‘앤드 덴 데어 워즈 어스’(And Then There Was Us)를 발매했다. 앨범에는 서정적이면서 에너지 넘치는 음악이 총 8트랙 담겼다.

타이틀곡 ‘너의 바다’는 아름다운 선율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록 발라드 장르로 가사에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투 보컬, 첼로, 피아노, 기타라는 밴드 호피폴라만의 특별한 악기 구성으로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한편 호피폴라는 JTBC ‘슈퍼밴드’ 최종 우승팀이다. 팀명은 ‘물웅덩이에 뛰어들다’라는 의미의 아이슬란드어로 자신들의 음악에 많은 이들이 풍덩 빠졌으면 하는 바람을 담았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영상 임은지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임은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