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삼광빌라!' 진경, 정보석에 마음 열다 "기회 줄 것"
2021. 03.07(일) 20:17
오! 삼광빌라!
오! 삼광빌라!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오! 삼광빌라!' 배우 진경이 정보석에게 마음을 열었다.

7일 저녁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극본 윤경아·연출 홍석구)에서는 정민재(진경)가 우정후(정보석)에게 마음을 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민재와 우정후는 방 안에서 진지한 대화를 나눴다. 정민재는 우정후에게 "기회를 달라고 하지 않았냐. 챙겨주는 모습이 예전과 달라졌지만, 그걸로 판단하기 힘들다고 생각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생활 속의 우정후가 궁금했다. 내가 같이 생활하면서 겪어보고 싶다. 아직 마음을 받아준 건 아니다. 방은 따로 쓸 거다. 월세도 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정민재는 "어렵게 고민해서 독립 선언을 하고 집을 나갔다. 돌아올지 여부도 신중하게 결정하고 싶다"라고 이야기했다. 이를 들은 우정후는 "생각을 많이 한 것 같다. 그렇게 해라"라고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오! 삼광빌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