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뜬 '유퀴즈', 역대 최고 시청률…6.74% 기록
2021. 03.25(목) 08:32
유 퀴즈 온 더 블럭 시청률
유 퀴즈 온 더 블럭 시청률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뜬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25일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4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의 시청률은 전국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 6.74%를 기록했다. 수도권 유료 가구 시청률 기준으로는 8.206%를 기록했다.

이는 이 프로그램의 역대 최고 시청률이자 같은날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수치다. '유퀴즈'의 앞선 최고 시청률은 지난 17일 방송이 기록한 5.302%(닐슨코리아 전국 유료 가구)였다. 해당 방송 말미 방탄소년단의 출연 예고가 있었다.

방탄소년단의 팬덤 아미는 이날 방탄소년단의 출연을 축하하기 위해 중간 광고를 사는 서포트를 하는 등, 방탄소년단의 '유퀴즈' 단독 출연에 많은 의미를 부여했다.

이날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데뷔하기까지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인생관 등을 털어놨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tvN '유퀴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