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에도 진출한 백종원, '사계' 오늘(2일) 공개
2021. 04.02(금) 10:09
백종원, 사계
백종원, 사계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다양한 히트 프로그램을 탄생시킨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티빙에도 진출한다.

2일 오후 4시 OTT 플랫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되는 오리지널 '백종원의 사계'(이하 '사계')는 백종원이 전국 팔도를 돌아다니며 제철 식재료와 요리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내는 로드 다큐멘터리다. 첫 화부터 입맛을 자극하는 제주도의 다채로운 제철 식재료와 음식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제작진은 첫 공개를 앞둔 '사계'의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1. 백종원도 처음 맛보는 다양한 제철 식재료와 음식!

'사계'의 첫 관전포인트는 백종원도 처음 맛보는 전국 팔도의 다양한 제철 식재료와 음식들이다. 홍해삼, 불조기 등 흔치 않은 식재료부터, 이를 이용한 제주식 물회, 붉조기 요리 등 다채로운 요리법이 소개될 예정이다.

#2. 음식과 곁들이는 '백댚'의 티키타카 유머 밥상

두 번째 관전포인트는 친한 친구와 함께 밥을 먹듯 웃음이 떠나지 않는 백종원의 티키타카 유머와 재미다. 음식을 현지식으로 즐기기 위해 과감한 도전을 하는 백종원의 모습, 가게 사장님과의 예상치 못한 솔직 토크 등 소소한 웃음이 '사계'를 가득 채울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백종원은 '백댚'으로, 제작진은 '음.잘.모'(음식 잘 모르는)로 활약,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3. 지역별 백종원의 추천 술 리스트!

마지막 관전포인트는 티빙이기에 가능한 백종원의 찰떡궁합 술 추천이다. 앞서 공개된 시즈닝터뷰에서 백종원은 "전국에 진짜 맛있는 술 많다. 제가 많이 소개해드리겠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 바, 백종원은 전국의 제철 음식과 곁들이면 좋은 다양하고 새로운 우리나라의 술을 소개할 계획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티빙 '사계']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