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2' 한지현 "헤라키즈, 모두 친하게 지내는 편" [인터뷰 맛보기]
2021. 04.08(목) 07:58
한지현
한지현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펜트하우스2' 배우 한지현이 해라클럽 키즈들과 돈독한 사이라고 밝혔다.

한지현은 7일 서울 강남구 모처의 한 카페에서 티브이데일리와 지난 2일 종영한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극본 김순옥·연출 주동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한지현은 헤라클럽 키즈로 함께 호흡을 맞춘 김현수, 진지희, 김영대, 최예빈, 이태빈, 조수민과의 친분을 드러냈다. 그는 "모두 친하게 지내는 편이다. 친구들과 사적인 이야기를 자주 나누는 사이가 됐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한지현은 친한 친구들의 반응도 이야기했다. 그는 "친구들이 과몰입하면서 좋아하더라. 다들 금, 토요일 밤 10시만 되면 집에 가야 된다고 하더라. '펜트하우스2'를 보고 후기 적은 친구들도 있다. 관심 있게 봐줘서 너무 고마웠다"라고 전했다.

'펜트하우스2'는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이다.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다. 극 중 한지현은 주단태(엄기준)와 심수련(이지아)의 딸 주석경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샛별당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