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아도 꿈결' 최정우x박준금, 운전하다 티격태격 '아슬아슬한 케미'
2021. 04.08(목) 21:04
속아도 꿈결
속아도 꿈결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속아도 꿈결' 최정우와 박준금이 티격태격 대며 아슬아슬한 케미를 보여줬다.

8일 저녁 방송된 KBS1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극본 여명재·연출 김정규) 8회에서는 금종화(최정우)와 강모란(박준금)이 데이트에 나섰다.

이날 금종화와 강모란은 등산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던 중 갈등을 겪었다. 내비게이션을 제대로 기능을 하지 않았기 때문.

이에 금종화는 내비게이션을 손바닥으로 치면서 투덜거렸고, 강모란은 "시골길이라 업데이트가 안 된 거 아니냐. 큰 애도 그러더라"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강모란은 "동네 사람들한테 물어보면 되지 않냐"고 했지만, 금종화는 "가다 보면 나올 거다. 운전을 50년 했는데, 착 보면 안다. 안 물어봐도 된다. 제가 안다. 가만히 계셔라"라고 자신만만해 했다.

하지만 금종화의 당당한 말과 달리, 금종화의 차는 계속 한 곳만 맴돌았고, 결국 강모란은 길가에 있는 동네 주민에게로 가 길을 물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1 '속아도 꿈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