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차은우 “최최차차? 내가 최애 아니라 아쉬워” [T-데이]
2021. 04.17(토) 10:05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아스트로 멤버이자 배우 차은우가 본인의 이름을 딴 신조어 ‘최최차차’를 언급했다.

17일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최근 프리랜서를 선언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장예원, 이혜성과 신곡 ‘ONE’으로 돌아온 그룹 아스트로의 차은우, 문빈이 전학생으로 출격한다.

네 사람의 비주얼이 인상적인 가운데, 차은우는 이날 본인의 이름이 들어간 신조어 ‘최최차차’(최애는 최애고, 차은우는 차은우다)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너무 감사하지만, 아쉬운 점이 있는 신조어다"라고 운을 뗐다.

차은우는 "다들 '최애'가 따로 있는 것 아니냐. '최애'가 내가 아닌 점이 조금 아쉽다"라며 귀여운 속마음을 고백했다. 이를 듣던 김희철은 “은우는 자기 자신에게 반한 적 없냐. 내가 머리를 길렀던 이유는 내가 너무 예뻐서다”라고 자기애 가득한 발언을 터뜨렸다는 후문이다. 오늘 밤 9시 방송.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T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