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美 '켈리 클락슨 쇼' 첫 출연 확정
2021. 04.20(화) 10:25
트와이스 켈리클락슨 쇼
트와이스 켈리클락슨 쇼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미국 유명 TV 쇼 '켈리 클락슨 쇼'에 첫 출연한다.

최근 트와이스는 현지 시간 기준 오는 27일 오후 2시 방영되는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들은 '켈리 클락슨 쇼'에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곡 '크라이 포 미'(CRY FOR ME) 무대를 펼친다.

'켈리 클락슨 쇼'는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인 켈리 클락슨이 진행하는 인기 토크쇼로 닉 조나스, 두아 리파, 존 레전드 등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했다. 트와이스는 '켈리 클락슨 쇼'에 초대받아 물오른 매력을 과시하고 전 세계 팬심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크라이 포 미'는 지난해 12월 6일 '2020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2020 Mnet Asian Music Awards)에서 최초 공개된 뒤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내 같은 달 18일 정식 발매됐다.

해당 곡은 브라질, 인도네시아, 태국 등 20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 1위,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 차트 2위 등 호성적을 기록했고 1월 2일 자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5월 12일에는 일본 새 싱글 '쿠라 쿠라'(Kura Kura)를 발매한다. 동명 타이틀곡은 JYP 수장인 박진영이 작사를 맡았다. 또 트와이스는 오는 6월 국내 컴백을 준비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JYP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