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나 그란데, ♥달튼 고메즈와 깜짝 결혼 [TD할리웃]
2021. 05.18(화) 09:40
아리아나 그란데, 달튼 고메즈
아리아나 그란데, 달튼 고메즈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팝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가 품절녀 반열에 올랐다.

17일(현지시간) 미국 연예 매체 피플 등에 따르면 아리아나 그란데는 지난 주말 약혼자 달튼 고메즈와 자그마한 결혼식을 열었다. 두 사람은 캘리포니아 집에 20명 미만의 손님을 초대한 뒤 행사를 진행했다고.

아리아나 그란데와 달튼 고메즈의 열애설이 불거진 건 지난해 3월,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면서였다. 하지만 이들의 지인은 피플을 통해 "아리아나는 대중에게 이 사실이 알려지는 걸 원치 않는다. 이번엔 조용히 이 관계를 유지하고 싶어 한다. 다만 달튼과 무척이나 행복해 보인다"고 말했다. 두 달 뒤 두 사람은 '스턱 위드 유(Stuck With U)'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해 간접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그리고 같은해 12월 아리아나 그란데는 달튼 고메즈와의 약혼을 깜짝 발표했다. 달튼 고메즈는 고급 부동산 중개업자로, 주로 수백만 달러에 육박하는 부동산 거래를 맡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아리아나 그란데는 예상가 2-3억 원에 육박하는 결혼반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아리아나 그란데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