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셔, 방탄소년단 '버터'에 직접 화답
2021. 06.04(금) 19:15
가수 어셔
가수 어셔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어셔(Usher)가 그룹 방탄소년단(BTS,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신곡 '버터(Butter)'의 가사에 화답했다.

지난 3일 어셔는 자신의 SNS 계정에 "돈 니드 노 어셔 투 리마인드 미 유 갓 잇 배드(Don’t need no Usher To remind me you got it bad)"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어셔는 "준비됐어?"라고 한 여성에게 묻고, 이후 당당하게 걸어나가는 모습이다. 이후 방탄소년단 '버터'가 흘러 나오고, 어셔는 노래에 맞춰 걷는다.

어셔가 적은 "돈 니드 노 어셔 투 리마인드 미 유 갓 잇 배드(Don’t need no Usher To remind me you got it bad)"라는 글귀는 '버터'의 가사 중 일부분이다. 해당 가사에는 어셔의 이름과 그의 히트곡 '유 갓 잇 배드(You got it bad)'가 담겨있다. '넌 나에게 빠졌어'라는 뜻의 어셔의 노래 제목을 인용해 "어셔의 그 노래가 아니어도 넌 나에게 빠졌다"는 뜻으로 노래한 것.

어셔를 향한 존중을 담은 방탄소년단의 가사에 당사자가 직접 영상으로 화답한 셈. 팝스타 어셔의 화답이 이목을 끈다.

한편 방탄소년단 '버터'는 발매 첫 주 빌보드 핫100 차트 1위를 차지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어셔 SN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