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JTBC '서른, 아홉' 출연 확정 [공식]
2021. 06.30(수) 08:29
손예진
손예진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손예진이 JTBC 편성 예정인 드라마 '서른, 아홉'을 차기작으로 결정했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 이은 3년만의 JTBC 복귀작이다.

'서른, 아홉'(극본 유영아·연출 김상호)은 마흔을 코 앞에 둔 세 친구의 우정과 사랑, 삶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다루는 현실 휴먼 로맨스로, 롯데컬처웍스와 JTBC스튜디오가 공동 제작하는 12부작 미니 시리즈다.

드라마 '남자친구'를 비롯해 영화 '82년생 김지영' '7번방의 선물' 등 여러 흥행작을 탄생시킨 유영아 작가가 집필하며, '런 온' 의 김상호 감독이 연출 할 예정이다.

손예진은 여기서 세 여자의 이야기를 이끌고 가는 중심 인물로 남 부러울 것 없는 유복한 환경에서 자란 강남 피부과 원장 차미조 역을 맡는다. 차미조의 절친이자 세 여자 중 또 다른 한명인 정찬영 역은 '슬기로운 의사 생활'의 전미도가 맡을 예정이다.

특히 '사랑의 불시착' 종영 후 막강한 한류 팬덤을 갖게 된 손예진이 1년만에 선택한 컴백작인 만큼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서른 아홉'은 나머지 캐스팅을 확정지은 후, 8월경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