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강혜원 측 "악플러 향한 법적대응 준비, 좌시할 수 없는 상황" [전문]
2021. 07.14(수) 21:55
아이즈원 강혜원
아이즈원 강혜원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강혜원이 악플러와의 전쟁을 선포했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당사는 온라인 사이트를 기반으로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 SNS, DM 등을 통해 강혜원에 대한 명예훼손, 모욕, 성희롱, 허위사실, 악의적 비방 등을 담은 악성 댓글 작성자에게 강력히 경고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모니터링 수집을 통해 단순 의견 표출을 넘어 사회적으로 용인되지 않는 수준의 악성 댓글, 무분별한 허위 사실이 유포되고 있는 상황을 인지했다. 더 이상 좌시할 수 없는 상황이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우리는 법적 대응을 준비 중에 있다. 강력한 법적 처벌을 진행하여 아티스트의 명예 및 권위 보호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이하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잇디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언제나 강혜원을 응원하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당사는 온라인 사이트를 기반으로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 SNS, DM 등을 통해 강혜원에 대한 명예훼손, 모욕, 성희롱, 허위사실, 악의적 비방 등을 담은 악성 댓글, 게시물 등을 지속적으로 작성하거나 유포하는 게시자 및 악플러에 대해 강력하게 경고합니다.

모니터링 수집을 통해 단순 의견 표출을 넘어 사회적으로 용인되지 않는 수준의 악성 댓글, 무분별한 허위 사실이 유포되고 있는 상황을 인지, 더 이상 좌시할 수 없는 상황이라 판단하여 이에 법적 대응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강력한 법적 처벌을 진행하여 아티스트의 명예 및 권위 보호에 힘쓰겠습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