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D포토] 라잇썸 유정 '여성여성한 자태'

라잇썸 TD습격

2021. 07.23(금) 13:48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안성후 기자] 그룹 라잇썸(/LIGTHSUM 상아, 초원, 나영, 히나, 주현, 유정, 휘연, 지안)이 지난 6월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연습실에서 티브이데일리와 'TD습격' 인터뷰를 진행했다.

지난 6월 10일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딘 라잇썸은 실제 MZ세대의 멤버들로 구성, 하이틴 그룹만의 프레시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음악과 퍼포먼스가 큰 강점인 그룹이다.

데뷔 싱글 '바닐라'는 라잇썸이 만드는 '특별하고 짜릿한 바닐라 맛이 평범한 하루에 마법 같은 선물이 된다'는 의미를 담았다. 새로운 것을 처음 시작할 때 느끼는 긴장 속의 짜릿함을 마치 사랑에 빠진 순간의 달콤함으로 표현해낸 곡이다.

특히 마블 영화 어벤저스의 인터내셔널판 주제곡 'In Memories',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 등을 작곡 및 편곡한 스티븐 리(STEVEN LEE)와 소녀시대 곡을 제작한 캐롤라인 구스타프슨(Caroline Gustavsson) 등 국내외 유수의 작가진이 참여, 긍정적인 파워를 녹여냈다.

[티브이데일리 안성후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안성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