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 송지인 "결혼 2년차, 시어머니가 '결사곡' 현장에 커피차 보내" [TV온에어]
2021. 08.04(수) 05:59
비디오스타
비디오스타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비디오스타' 송지인이 결혼에 대해 이야기했다.

3일 저녁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서는 김연자 서신애 김윤지 송지인 등이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송지인은 "결혼한지 2년 됐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송지인은 "이렇게 매체에 나와서 이야기하는 게 처음이다. 아무도 안 물어보기도 했다. 그래서 먼저 결혼했다고 말할 수 없으니까"라고 말했다.

송지인은 "결혼 당시 기사로 나가는게 부끄러워서 기사화 하지 말아달라고 했다"고 말했다.

현재 출연 중인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 팀이 송지인의 결혼 사실을 알게 된 과정도 공개됐다. 송지인은 "시어머니께서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주셔서 '아미 언니 결혼했어?'라고 놀라더라"고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