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블랙핑크 리사, 스테이씨 꺾고 1위
2021. 09.17(금) 19:06
뮤직뱅크
뮤직뱅크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솔로로 돌아온 블랙핑크 리사가 솔로 데뷔와 동시에 1위를 차지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스테이씨의 '색안경'과 리사의 '라리사(LALISA)'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이날 발표된 결과에 따르면 리사는 출연 없이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MC 아린은 "축하드립니다"라며 "트로피는 저희가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LALISA'는 지난 10일 발매된 리사의 첫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이다. 리사의 본명에서 따온 곡명인 만큼 리사의 이름이 가진 힘과 당당함을 직설적으로 표현했다.

이 밖에 '뮤직뱅크'에는 에이티즈(ATEEZ), MCND, 오메가 엑스(OMEGA X), T1419, 베리베리(VERIVERY), 유하(YOUHA), 김장훈, 루미너스, 박현호, 아이칠린, 원호 (WONHO), 퍼플키스(PURPLE KISS), 프로미스나인, 현아&던, 홍주현, 황우림(With. 강혜연)이 출연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뮤직뱅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