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희 ‘따뜻한 말 한마디’서 수준급 클라이밍 실력
2013. 11.21(목) 11:12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유민 기자] 배우 지진희가 SBS 새 월화 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극본 하명희, 연출 최영훈)에서 수준급의 클라이밍 실력을 과시한다.

지진희는 ‘따뜻한 말 한마디’에서 남다른 패션 센스와 매너, 운동은 물론 일과 가정에서 모두 성공한 완벽남으로 변신했다.

젠틀맨이자 성공한 CEO인 유재학 역을 맡은 지진희는 남부러울 것 없는 인생을 살아온 중년 남성의 캐릭터를 연기한다. 그는 최근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매력적인 음색으로 짧지만 강한 인상을 남기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제작진이 공개한 촬영 스틸에서 지진희는 전문가 못지않은 클라이밍 솜씨를 보여주며 기존의 부드러운 이미지에서 탈피, 남성미가 풍기는 이미지로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평소 클라이밍 마니아로 소문난 지진희는 극 중 배역과 취미까지 일치해 배역에 남다른 애착을 드러내며 더욱 몰입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따뜻한 말 한마디’는 가정을 지키기 위해 아슬아슬한 외줄을 타는 위기의 두 부부가 그려 나가는 감성 스릴러 드라마로 가족과 부부의 문제를 리얼하게 다루며 복잡 미묘한 결혼생활의 현실을 가감 없이 담아낸다. 다음 달 2일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유민 기자 news@tvdaily.co.kr/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유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따뜻한 말한마디 | 지진희 | 클라이밍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