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자들’ 김우빈 이현우, 여심 흔드는 대세 배우 ‘케미’ 스틸 공개
2014. 10.30(목) 10:31
기술자들 김우빈 이현우 기술자들 스틸
기술자들 김우빈 이현우 기술자들 스틸
[티브이데일리 김진성 기자] 영화 ‘기술자들’이 베일을 한 꺼풀 벗었다.

‘기술자들’(감독 김홍선 제작 트리니티 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주연배우 김우빈 고창석 이현우의 캐릭터 포스터와 스틸 4컷을 공개했다.

‘기술자들’은 동북아 최고 보안 인천세관에 숨겨진 검은 돈 1500억원을 제한시간 40분 안에 털기 위해 모인, 클래스가 다른 기술자들의 ‘역대급’ 비즈니스를 그린다.

불가능도 가능하게 만드는 금고털이 기술자 지혁 역의 김우빈은 매혹적인 눈빛과 여유만만한 미소로 작전의 ‘마스터키’다운 면모를 보여준다.

지혁의 든든한 파트너이자 작전의 인력을 조달하는 기술자 구인 역을 맡은 고창석은 긴장감 넘치는 비즈니스에 유쾌한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또한 어떤 서버든 단번에 초토화시키는 서버해킹 기술자 종배를 연기한 이현우는 앳된 모습 뒤에 감춰왔던 날 선 눈매와 서늘한 미소로 소년에서 남자로의 변신을 기대케 한다.

역대급 비즈니스를 앞두고 치밀한 계획을 세우는 현장 스틸 또한 눈길을 끈다.

‘기술자들’은 아시아필름마켓에서 4개국 선판매를 확정지으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김우빈 고창석 이현우 외에도 김영철 조윤희 임주환 등이 출연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성 기자 news@tvdaily.co.kr/사진=‘기술자들’ 스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진성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기술자들 | 김우빈 | 이현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