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두나 '주피터 어센딩' 스틸 공개, 볼에 새긴 무궁화 '눈길'
2015. 01.29(목) 18:17
배두나 워쇼스키 주피터 어센딩 무궁화 스틸컷
배두나 워쇼스키 주피터 어센딩 무궁화 스틸컷
[티브이데일리 하홍준 인턴기자] 배두나가 워쇼스키 남매 감독의 SF 블록버스터 '주피터 어센딩'(감독 워쇼스키)에서 얼굴에 무궁화를 새기고 등장한다.

29일 '주피터 어센딩'은 배우 배두나의 스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서 미래전사의 복장을 입고 있는 배두나는 특유의 자유롭고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카리스마 있는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특히 왼쪽 볼과 이마에 그려진 꽃 문양은 무궁화로 눈길을 끈다.

'주피터 어센딩'에서 배두나는 주피터를 노리는 현상금 사냥꾼으로 등장한다. 인간을 재배하고 수확한 후 외계 종족들에게 판매하며 막대한 이득을 챙기는 거대기업 아브라삭스의 발렘은 지구의 소유권을 빼앗기지 않기 위해 주피터의 목숨에 현상금을 건다. 이에 배두나는 동료들과 함께 팀을 이뤄 주인공 주피터를 사냥하는 데 나선다.

배두나는 채닝 테이텀, 에디 레드메인, 숀 빈 등 할리우드 톱배우들과 액션 대결을 펼치며 전세계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한편 배두나는 워쇼스키 감독들과는 '클라우드 아틀라스'와 미국드라마 '센스8'에 이어 세 번째로 함께한다.

특히 이번 '주피터 어센딩'은 워쇼스키 남매 감독의 영화들 중 가장 거대한 스케일을 선보일 예정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하홍준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사진제공=워너브라더스코리아(주)]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하홍준 인턴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배두나 | 워쇼스키 | 주피터 어센딩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