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카트라이더 변신 "피융피융" 특급애교 발산하며 질주본능 [니하오! 웨이보]
2015. 02.05(목) 17:09
피노키오 이종석
피노키오 이종석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배우 이종석이 깜찍 드라이버로 변신한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이종석은 5일 오전 자신의 웨이보(중국판 트위터)를 통해 "나야. 이제 곧 간다! 광저우! 이제 다시 팬미팅 투어 시작입니다~ 피융피융!!"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헬멧을 쓴 채 깜찍하게 브이자를 그리고 있는 이종석의 모습이 담겨있고, 또다른 사진에는 이종석이 고카트(Go-kart, 간단한 구조로 된 한 사람이 타는 자동차)를 타고 트랙 위를 달리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종석의 셀카를 접한 누리꾼들은 "카트라이더다" "이종석 드라이버 변신" "귀여워 이종석 피융피융"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종석은 최근 종영된 SBS 드라마 '피노키오'(극본 박혜련·연출 조수원)에서 여론몰이에 희생돼 가족을 잃고 거짓된 삶을 살다가 진정한 기자로 거듭난 최달포 역을 연기하며 배우 박신혜와 함께 호흡을 맞췄다. 현재 팬미팅 투어를 앞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이종석 웨이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한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sbs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