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강탈] '아는 형님' 헨리, 연애사 고백 "9년 전 연애가 마지막, 7년간 사귀었다"
2017. 03.19(일) 06:24
아는 형님 헨리
아는 형님 헨리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아는 형님'에서 그룹 슈퍼주니어 M 헨리가 연애사를 공개했다.

18일 저녁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헨리와 한은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헨리는 호버 보트를 타고 등장해 '아는 형님' 멤버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아는 형님' 멤버들은 헨리에게 "너 전에 한 번 나오지 않았느냐"라고 물었다. 이에 헨리는 "미안한데, 그때는 '아는 형님'이 뭐하는 프로그램인지 몰랐다"라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헨리의 '아는 형님' 멤버들 인지도 조사가 실시됐다. 헨리는 이상민을 보고 "누구냐"라고 말하며, 연예계 선배라고 하자 "어느 쪽으로 선배냐"라고 말했다.

서장훈에 대해서 헨리는 "그냥 부동산. 건물 많다고 들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헨리는 '아는 형님' 멤버들에게 여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헨리는 "9년 동안 한국 와서 한 번도 사귄 적 없다"고 대답했다.

이를 들은 헨리의 절친 김희철은 "헨리는 사귀기 전까지만 만난다"고 증언해 눈길을 끌었다.

헨리는 "짧은 썸은 있었다"면서 "그 전 여자친구는 중학교 1학년 때부터 대학교때까지 7년을 만났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는 형님 | 헨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