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9인 9색 깜찍발랄 캐릭터 변신…팬사랑 담은 특급 이벤트
2018. 03.23(금) 09:52
프로미스나인
프로미스나인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 9인 9색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22일 공식 SNS 및 유투브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투. 하트(To. Heart)' 수록곡 '피노키오'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프로미스나인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 커넥트 의상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는 지난 18일 성료한 앙코르 '약속회'에서 선보였던 캐릭터 커넥트 의상으로, 당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만큼 다시 한 번 팬들을 위해 준비해 프로미스나인만의 깜찍 발랄한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프로미스나인은 '피노키오'의 귀여운 가사와 켱쾌하고 발랄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완벽한 조화를 이뤘다. 또 안무 영상과 함께 비하인드 컷과 NG 컷이 추가 공개돼 깨알 재미를 더했다.

한편 '피노키오'는 케이블TV Mnet '아이돌학교' 파이널 무대에서 프로미스나인 멤버 박지원 이나경 이채영 백지헌이 선보였던 곡이다. 프로미스나인 9명 멤버들이 다시 불러 데뷔 앨범에 수록해 의미를 더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프로미스나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이돌학교 | 프로미스나인 | 피노키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