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2인조 아이아이(ii), 5월 데뷔 싱글 '모던 클래식' 전격 발표
2018. 04.18(수) 10:29
아이아이
아이아이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신인 그룹 아이아이(ii)가 가요계 도전장을 던진다.

18일 소속사 에이치트랙(H-TRACK)은 "오랜 준비 끝에 론칭한 2인조 그룹 아이아이는 오는 5월 초 첫 번째 싱글 '모던 클래식(Modern Classic)'을 발매하며 가요계 정식 데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팀명 아이아이는 아이리스-인(iris-in)의 약자로, '가요계 새로운 중심이 되자'는 당찬 포부와 의미를 담고 있다.

서로 상반된 보컬 컬러와 분위기를 지닌 두 명의 멤버로 구성된 아이아이는 오로지 두 멤버가 보유한 독보적인 목소리와 음색, 탄탄한 실력을 기준으로 탄생한 그룹인 만큼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음악 팬들 앞에 나설 계획이다.

아이아이 데뷔 싱글 '모던 클래식'은 2인조 특색을 살린 화려한 퍼포먼스와 할리우드 풀 오케스트라 사운드를 전면으로 내세울 전망으로 어떤 음악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아이아이는 5월 초 첫 싱글 '모던 클래식'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에이치트랙]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모던 클래식 | 아이아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