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강탈] '2TV 생생정보' 콩국수 대박집, 쫄깃한 면발+진한 콩국물 비법은?
2018. 05.18(금) 19:19
2TV 생생정보
2TV 생생정보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2TV 생생정보'에서 주인장의 정성으로 탄생한 콩국수 맛집이 소개됐다.

18일 저녁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의 '딱 하나 바꿨을 뿐인데' 코너에서는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콩국수 맛집이 소개됐다.

해당 맛집의 콩국수는 쫄깃한 면발과 진하고 고소한 콩물이 어우러져 손님들의 입맛을 만족시켰다. 손님들은 다들 입을 모아 칭찬하기 바빴다.

하루종일 손님들은 끊이지 않았다. 그 결과 주말 기준 매출이 무려 520만원을 넘었다.

하지만 처음부터 이렇게 높은 매출을 기록한 것은 아니었다고. 주인장은 여러 노력 끝에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콩국수를 탄생시켰다고 했다.

그 첫 비결은 바로 치자. 치자물을 넣어 반죽해 만든 면발은 쫄깃함을 배가시키고 소화를 도왔다.

또 고소하고 진한 콩국물의 비법은 새벽 일찍부터 콩물을 만드는 주인장의 정성에 있었다. 주인은 "우리 음식을 먹기 위해 찾아주는 손님들을 위해서는 이 정도 정성은 필요하다"며 "음식은 정성을 들인 만큼 정직한 맛을 내는 것 같다"고 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생생정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