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독물회, 신선한 제철 해산물로 만든 대박 비주얼 '어디?'(2TV 생생정보)
2018. 06.21(목) 19:04
2TV 생생정보 장독물회
2TV 생생정보 장독물회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2TV 생생정보'에서 소개된 장독물회 맛집이 화제다.

21일 저녁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의 '딱 하나 바꿨을 뿐인데' 코너에서 장독물회 맛집이 소개됐다.

이날 '2TV 생생정보' 제작진은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장독 물회 맛집을 찾았다. 해당 맛집의 장독물회는 장독 뚜껑에 푸짐하게 담긴 해산물이 일품이라고.

바다향 가득한 해산물과 시원한 국물이 인상적인 장독 물회. 장독 물회 맛에 손님들은 "입맛을 막 살려준다"고 했다.

해당 맛집은 장독 물회로 일매출 730만원을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장독 물회는 자연산 해산물로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최대한 자연산만을 고집하기 때문에 철에 따라 장독 물회에 사용되는 해산물이 매번 달라진다고.

장독 물회에 잘 어울리는 최고의 맛을 찾기 위해 맛집 사장은 수년동안 연구를 거듭했다. 이에 장독 물회 맛집 사장이 찾은 비법은 횟감을 숙성시키는 것이었다. 쫀득한 숭어와 도다리, 가자미, 산낙지, 전복 등이 장독 물회의 맛을 완성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2TV 생생정보 | 2TV 생생정보 장독물회 | 장독물회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