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럴러바이', 갓세븐이 선물한 꿀 떨어지는 자장가 [데일리신곡]
2018. 09.17(월) 18:02
갓세븐
갓세븐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월드투어를 마친 그룹 갓세븐이 팬들을 향한 사랑이 가득 담긴 정규 3집 앨범으로 돌아왔다.

갓세븐은 17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앨범 '프레즌트: 유(Present: YOU)'를 발매했다. '프레즌트: 유'는 그룹 갓세븐에게 있어 인생 최고의 선물(Present)은 팬들(YOU)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이다. 갓세븐이 이전에 보여줬던 곡들보다 강렬함은 덜하지만, 세련되고 성숙한 면모가 더해졌다.

가사는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섬세하고 솔직하게 표현했다. 팬들을 사랑하는 갓세븐의 마음으로 해석될 수도 있는 이번 가사는 몽환적인 멜로디와 어우러져 달콤한 매력을 배가시킨다.

특히 '럴러바이'는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까지 총 4개국 언어로 앨범에 담겼다. 월드투어를 통해 만난 전세계 팬들에게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고 싶다는 갓세븐의 마음이 담긴 선물 같은 곡이다.

해당 앨범에는 갓세븐 멤버 전원의 솔로곡이 수록됐다. JB의 '선라이즈(Sunrise)'부터 마크 'OMW', 잭슨 '메이드 잇(Made it)', 진영 '마이 유쓰(My Youth)', 영재 '혼자(Nobody Knows)', 뱀뱀 '파티(Party)', 유겸 '파인(Fine)'까지 총 7곡이 각각의 매력을 선사한다.

이밖에 JB의 자작곡 '이너프(Enough)'와 '지켜줄게', 유겸의 '노 원 엘스(No One Else)', 진영이 참여한 '아이 엠 미(I Am Me)' 등 총 16트랙으로 구성됐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