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스런 키스' 왕대륙, 멍뭉미 넘치는 츄잉챗 영상 공개 '장키앓이'
2019. 03.31(일) 13:15
장난스런키스 왕대륙
장난스런키스 왕대륙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영화 '장난스런 키스'가 츄잉챗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해 당시 현장에 있던 장키 팬들은 물론 장키앓이 중인 실관람객부터 예비 관객들까지, 모든 장키 마니아들의 가슴을 다시 한 번 설레게 했다.

이번에 공개된 츄잉챗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지난 22일 개그우먼 박지선의 사회로 진행된 츄잉챗 라이브에서 활약한 아시아 공식 남신 왕대륙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먼저 "안녕하세요, 저는 왕대륙입니다"고 국내 팬들에게 한국말 인사를 전한 왕대륙은 이어 "배불러" "예쁘다" 등 유창한 한국말 실력을 자랑해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또한 객석에 있는 팬을 무대로 초청해 "미서, 너 나 좋아하잖아?"라는 대사와 함께 영화 속 한 장면을 똑같이 재현하며 역대급 팬서비스를 선사해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몸으로 말해요' 코너를 통해서는 '장난' '남신' '고백'이라는 단어를 행동으로 설명하는 적극적인 모습을 통해 사랑할 수밖에 없는 그만의 매력을 또 한 번 입증시켰으며, 스크린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며 기뻐하는 모습과 자유자재로 귀를 움직이는 장기를 선보이는 그의 모습은 특유의 엉뚱하면서도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 왕대륙에 대한 덕력을 상승시켰다.

개봉 4일 만에 10만 관객을 돌파하며 박스오피스와 좌석점유율에서 동시기 개봉작 2위라는 기염을 토하며 로코의 새로운 흥행 공식을 다시 쓰고 있는 '장난스런 키스'는 포털사이트와 SNS에 '인생 로코 탄생'이라는 만장일치 호평이 쏟아지면서 장난 아닌 흥행 청신호를 예고한다.

올 봄, 극장가를 벚꽃보다 더 진하고 카라멜 팝콘보다 더 달콤하게 물들일 2019 인생 로코 '장난스런 키스'는 전국 극장에서 지금 바로 만나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오드]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왕대륙 | 장난스런키스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