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 D-DAY '계약우정' 신승호, 본방사수 독려 인증샷 공개
2020. 04.06(월) 09:07
계약우정
계약우정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배우 신승호가 '계약우정'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6일 KBS2 월화드라마 '계약우정'(극본 김주만·연출 유영은)에서 허돈혁 역을 맡은 신승호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승호는 '계약우정' 대본을 들고 다양한 표정을 보여주며 드라마를 응원하고 있다. 특히 그는 허돈혁 캐릭터를 연상케 하는 눈빛은 물론, 첫 방송을 앞둔 그의 설렘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미소를 뗘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극 중 신승호가 맡은 허돈혁은 일대 고등학생들 사이에서 전설로 추앙받는 인물이다. 신승호는 허돈혁이 아이언맨이라 불리며 무수한 무용담을 가진 캐릭터인 만큼 더욱 카리스마 넘치고 무게감 있는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청춘물을 통해 라이징 스타로 등극한 신승호가 '계약우정'을 통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계약우정'은 존재감 없던 평범한 고등학생 박찬홍(이신영)이 우연히 쓴 시 한 편 때문에 전설의 주먹이라 불리는 허돈혁과 '계약우정'을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시스터리 모험기를 그린 드라마다. 신승호를 비롯해 이신형, 김소혜 등이 출연한다. 이날 밤 10시 첫 방송.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킹콩 by 스타쉽]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계약우정 | 김소혜 | 신승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