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우정’ 신승호, ‘타오르는 눈빛X진지한 태도’ 초집중 모먼트
2020. 04.14(화) 16:45
신승호
신승호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계약우정’ 신승호의 뜨거운 열연 현장이 포착됐다.

14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KBS2 월화드라마 ‘계약우정’(극본 김주만·연출 유영은)에서 일대 고등학생들 사이에서 전설로 추앙받는 소년 허돈혁 역으로 변신한 배우 신승호의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승호는 타오르는 눈빛을 장착한 채 진지하게 리허설에 임하고 있다. 그는 매서운 추위에도 불구하고 실전을 방불케 하는 감정이입을 보여주며 뜨거운 연기 열정을 고스란히 전달하고 있다.

또한 이어진 사진 속 신승호는 무게감 있는 표정으로 상대 배우와 대사를 맞추고 있어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돋보인다. ‘허돈혁’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그리기 위해 그는 캐릭터의 감정을 눈빛과 말투로 세심하게 담아내며 특별한 노력을 쏟고 있다는 후문.

신승호는 ‘계약우정’에서 훌륭한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고 있다. 그는 압도적인 포스를 뿜어내며 첫 회부터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전설의 주먹답게 탄탄한 피지컬과 액션을 보여주기도. 또한 극 중 전 여자친구 신서정(조이현 분)의 죽음 속 숨겨진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앞장서며 전개를 더욱 흥미롭게 이끌어가고 있다. 이에 앞으로 신승호가 펼칠 활약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신승호를 비롯해 이신영, 김소혜 등이 출연하는 KBS 2TV 월화드라마 ‘계약우정’ 최종회는 14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킹콩 by 스타쉽]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신승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