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추행 의혹' 한지상, '아마데우스' 하차→"환불 조치 예정"
2020. 11.16(월) 10:50
한지상, 아마데우스
한지상, 아마데우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배우 한지상이 '아마데우스'에서 하차한다.

연극 '아마데우스'(제작 PAGE1) 측은 14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한지상 배우가 작품에 하차하게 됐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아마데우스' 측은 "한지상 배우가 출연 예정이었던 회차는 캐스팅 조정 예정이며, 해당 회차의 티켓 취소를 원하실 경우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될 예정"이라며 "이와 관련 상세 안내는 16일 오전 중으로 각 예매사이트 공지 및 해당 회차 예매 관객분들에게 개별 문자를 통해 연락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아마데우스' 측은 "개막을 앞두고 모든 배우 및 스태프들이 최선을 다해 공연을 준비하고 있으며 관객 여러분들께 좋은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지상은 지난 5월 성추행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한지상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한지상은 절대로 성추행 한 사실이 없다"고 강력히 부인했지만, 12일 한지상에게 공갈 미수 및 강요 혐의로 고소당했던 여성 팬 A가 검찰에게 무혐의 처분을 받으며 논란이 재차 일었다.

이하 '아마데우스'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연극 ‘아마데우스’ 제작사 PAGE1입니다.

연극 ‘아마데우스’에 출연 예정이었던 한지상 배우가 작품에 하차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지상 배우가 출연 예정이었던 회차는 캐스팅 조정 예정이며, 해당 회차의 티켓 취소를 원하실 경우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될 예정입니다.(예매처에서 직접 취소하실 경우 수수료가 부과되니 예매처 공지 이후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와 관련된 상세 안내는 11월 16일(월) 오전 중으로 각 예매사이트 공지 및 해당 회차 예매 관객분들게 개별 문자를 통해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아마데우스’는 개막을 앞두고 모든 배우 및 스태프들이 최선을 다해 공연을 준비하고 있으며 관객 여러분들게 좋은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

연극 ‘아마데우스’를 사랑해주시고 기다려주셨던 관객 여러분들께 정중히 감사와 사과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송선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마데우스 | 한지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