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전원 코로나19 음성 판정 "앞으로 더 조심할 것" [공식]
2020. 12.01(화) 10:52
씨엔블루
씨엔블루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그룹 씨엔블루 멤버 전원이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다.

씨엔블루 멤버 이정신은 1일 SNS를 통해 코로나19 음성 판정 소식을 알렸다. 그는 "다행히도 음성이 나왔다. 그래도 앞으로 계속 더 조심해야겠다"며 "여러분도 조심하시라"고 당부했다.

이정신은 "오늘 의료진분들 너무 고생하시는 모습 봤는데 조금만 더 힘내주세요 정말 감사합니다. 얼른 이 상황이 끝나고 고생해주시는 의료진분들과 모든 분들이 편하게 푹 쉬실 수 있는 그런 날이 오길 바란다"고 전했다.

함께 검사를 받은 정용화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결과 음성입니다 여러분"이라고 밝혔다. 그는 "다른 동료분들, 스태프 분들도 다 이상 없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일 티브이데일리에 "멤버 강민혁 역시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달 28일과 29일 음악방송에 출연한 한 아이돌 멤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동료 가수들은 발빠르게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가는 등 선제적 대응에 돌입했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씨엔블루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