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프로젝트 동물음악대 '크리스마스리턴즈', 음원차트 정상 등극
2020. 12.15(화) 14:49
동물음악대
동물음악대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펭수의 크리스마스 프로젝트 동물음악대의 캐럴 '크리스마스 리턴즈'가 음원차트 정상에 올랐다.

지난 11일 발매된 동물음악대 디지털 싱글 앨범 '크리스마스 리턴즈'는 14일 오전 9시 기준 지니뮤직의 Top 200에 93위로 차트에 무사히 안착했다. 이어 15일 오전 8시 기준 1위를 달성하며 앨범을 발매한지 4일만에 역주행 캐럴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었다.

록 단장(윤상)이 프로듀싱하고, 김이나와 펭수, 소울곰(김태우), 고막여우(박진주)가 함께 작사한 따뜻한 힐링 캐럴 '크리스마스 리턴즈'는 힘든 2020년을 보낸 많은 사람들에게 모두가 다시 함께 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가 되길 소망하는 노래다.

또한, 자이언트 펭TV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크리스마스 리턴즈'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32만회를 달성하여 동물음악대의 새로운 저력을 선보이며 성공적인 데뷔 신호탄을 쐈다.

펭수는 지난달 30일부터 '자이언트 펭TV'에서 전 세계를 행복하게 할 프로젝트 동물음악대를 결성하는 에피소드를 선보였고, 프로듀싱 윤상, 메인 랩퍼(펭수), 메인 보컬 김태우(소울곰), 박진주(고막여우) 그리고 김이나 작가사가 참여한 '크리스마스 리턴즈' 디지털 싱글 앨범을 공개했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E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동물음악대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