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홀로' 이어 '포유'도 음원 차트 1위
2020. 12.17(목) 10:59
이하이 포유 차트 1위
이하이 포유 차트 1위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가수 이하이가 또 한 번 음원 차트 정상에 올랐다.

16일 오후 발매된 이하이의 새 디지털 싱글 '포유'(For You, Feat. 크러쉬)는 17일 오전 지니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그 외 벅스 2위를 비롯해 멜론 24힛츠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도 최상위권에 올라있다.

지난 7월 AOMG에 새롭게 둥지를 튼 이하이는 합류 직후 발표한 싱글 '홀로'에 이어 '포유'로 5개월 만에 다시 음원 차트 1위에 등극했다.

이하이의 신곡 '포유'는 피아노를 베이스로 한 잔잔한 곡 위에 달콤한 가사와 이하이&크러쉬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어우러지며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저녁 같은 따뜻함을 선사하는 곡이다.

'홀로'의 작사·작곡을 맡았던 바버렛츠의 안신애와 다시 한번 호흡을 맞췄으며 이하이와 크러쉬가 편곡에 직접 참여해 곡을 완성했다.

특히 음원 발매와 동시에 AOMG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포유' 라이브 비디오 역시 음악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영상 속 이하이와 크러쉬가 함께 만들어내는 로맨틱한 케미와 독보적인 라이브 실력은 보는 이들의 감성을 단번에 사로잡으며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그 어느 때보다 의미 있는 2020년을 보낸 이하이는 계속해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AOMG]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하이 | 차트 | 포유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