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화장품 광고 모델 발탁
2020. 12.21(월) 11:41
에이스
에이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에이스(A.C.E)가 화장품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돼 눈길을 끈다.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에이스가 코스메틱 브랜드의 제품 모델로 발탁됐다. 에이스는 브랜드의 주요 상품들의 홍보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라고 21일 오전 밝혔다.

에이스는 해당 화장품 브랜드의 주력 상품과 또 다른 시리즈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이날 에이스 멤버들의 광고물 이미지가 각종 상품 페이지를 통해 공개됐고 이후 순차적으로 다양한 광고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데뷔 후 꾸준히 글로벌 팬덤의 지지를 받으며 한류를 알려가고 있는 에이스를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올해 '도깨비(Favorite Boys)'를 통해 선보인 한국적 판타지가 브랜드의 콘셉트와 부합하고 에이스 멤버들의 이미지가 자사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에이스는 지난 9월 네 번째 미니 앨범 '호접지몽(HJZM : The Butterfly Phantasy)'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후 다양한 비대면 공연을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안성후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에이스 | 화장품 모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