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재,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고현정·조인성과 한솥밥 [공식]
2021. 01.13(수) 15:30
이성재
이성재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배우 이성재가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측은 13일 "최근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하면서 이성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됐다"라며 "이성재와는 오랜 인연으로 쌓아온 신뢰관계가 있었다. 이성재가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좋은 작품과 좋은 캐릭터를 만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성재는 지난해 종영한 JTBC '검사내전'에서 18년 차 베테랑 검사 조민호 역을 맡아, 이른바 츤데레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외에도 tvN '어비스', MBC '이별이 떠났다', SBS '질투의 화신', '수상한 가정부', MBC '구가의 서'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또한 그는 지난 1998년 개봉한 영화 '미술관 옆 동물원'을 시작으로, '주유소 습격사건', '플란다스의 개', '신라의 달밤', '공공의 적', '바람의 전설', '홀리데이' 등 수많은 작품에서 스크린을 장악하는 연기력을 선보여왔다.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캐릭터 소화력을 가진 이성재가 아이오케이컴퍼니와의 전속계약으로 한층 더 활발한 활동을 예고해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아이오케이컴퍼니는 현재 배우 고현정, 조인성 등을 비롯해 이영자, 김숙, 홍진경, 지석진, 장윤정, 문희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대표 엔터테이너들이 소속되어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아이오케이컴퍼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고현정 | 이성재 | 조인성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