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힐, '오 삼광빌라' OST 합류…‘매일 밤 너와 이별해'
2021. 01.29(금) 17:48
오! 삼광빌라! OST 써니힐 매일 밤 너와 이별해
오! 삼광빌라! OST 써니힐 매일 밤 너와 이별해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써니힐이 주말 안방극장에 애절한 이별의 감성을 전한다.

KBS2 주말 드라마 '오! 삼광빌라!'(극본 윤경아, 연출 홍석구) OST 수록곡 '매일 밤 너와 이별해' 가창 제안을 받아 녹음 작업을 마무리 한 후 30일 오후 6시 음원을 발표한다.

신곡은 헤어졌지만 아직 사랑하는 사람을 잊지 못하는 마음을 담은 가사와 서정적이고 감미로운 멜로디, 따뜻한 느낌의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졌다.

'나는 매일 밤 너와 이별을 해 / 어젠 취해서 널 다 지웠는데 …… 시간은 내게만 느려지고 / 네 기억은 더 선명해지고 / 네가 너무 미운데 좋은 기억이 많아 / 헤어진 다음날처럼 너무 보고 싶어'라는 노랫말이 헤어진 연인이 새록새록 떠오르는 심경을 절묘하게 그리고 있다.

히트메이커 캥거루가 작곡하고, 2020년 '그렇게 될 텐데'로 데뷔해 호응을 이끈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셀린(Celine)이 작사에 참여해 써니힐 코타와 빛나의 서정적 세련미가 느껴지는 보컬 색깔에 맞는 곡을 완성했다.

지난 2007년 싱글 '러브 레터'(Love Letter)로 데뷔한 써니힐은 빛나, 코타, 은주, 건희로 멤버 변화를 거친 후 지난해 일곱 번째 디지털 싱글 '아디오스 아모르'를 발표해 팬들의 사랑을 받은 가운데 오랜만에 OST 작업에 참여했다.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리고 있다. 전인화, 정보석, 황신혜, 이장우, 진기주 등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배우 라인업으로 최고 시청률을 기록중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더하기미디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매일 밤 너와 이별해 | 써니힐 | 오! 삼광빌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