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민희, 오늘(5일) 고등학교 졸업 "지나간 시간 많이 아쉬워"
2021. 02.05(금) 15:11
민희
민희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그룹 크래비티 민희가 고등학교 졸업한 소감을 밝혔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5일 "민희가 이날 오전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남강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했다"라고 전했다.

이번 졸업식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기 경보가 '심각' 단계를 유지함에 따라 행사를 간소화해 졸업생만을 대상으로 각 학급 교실에서 진행됐다. 민희는 3년간 학업을 함께 한 친구들과 축하의 인사를 나누며 성인이 된 기쁨을 나눴고,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며 우애를 다졌다.

민희는 졸업 소감에 대해 "졸업을 하게 되어서 기쁘기도 하지만 지나간 시간들이 이제야 실감이 나는 것 같다. 3년 동안 함께 보낸 학우들과 선생님께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나간 시간들이 많이 아쉽지만, 이제는 성인이 된 만큼 또 다른 시작이라 생각하고 좀 더 주어진 일에 감사하게 생각하겠다. 함께 하지는 못했지만 졸업을 축하해준 멤버들과 러비티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민희가 속한 크래비티는 지난달 19일 세 번째 미니앨범 '크래비티 시즌 3. 하이드아웃: 비 아워 보이스('CRAVITY SEASON 3 HIDEOUT: BE OUR VOICE)'를 발매하고 5개월 만에 컴백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민희 | 크래비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