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석, '독립만세' 합류 확정 "재밌게 봐주시면 좋겠다" [공식]
2021. 02.09(화) 09:39
김민석
김민석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배우 김민석이 '독립만세'에 합류했다.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독립만세' 측은 9일 "김민석이 합류를 결정, 완벽한 독립 라인업을 구축했다"라고 밝혔다.

'독립만세'는 한 번도 혼자 살아보지 않았던 연예인이 생애 최초로 독립에 도전하는 새로운 형태의 관찰 예능이다. 독립생활을 실제로 경험해보는 일종의 '독립실험'으로 직접 집을 구하는 것부터 스스로 생활해나가는 것까지 독립의 과정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김민석은 송은이, 악뮤(AKMU), 재재와 새내기 자유인의 매력을 뽐낸다. 할머니와 8평 단칸방에서 살았던 경상도 사나이인 그는 뜨거운 물도 나오지 않는 월세방에서 짠내 나는 서울살이를 시작, 방 하나, 화장실 하나 넓혀가며 지인들과 동거 생활을 해왔다고 전했다.

이에 동거인들의 은근한 눈치를 봤던 더부살이 라이프에서 벗어난 김민석은 인생 최초로 생긴 나만의 집을 만끽한다. 독립은 처음이지만 일단 지르고 보는 마이웨이 직진남의 면모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민석은 "'독립만세'를 통해서 저의 독립생활을 보여드리게 됐다. 처음으로 오롯이 저 혼자 살게 돼서 설레고 잘해나갈 수 있을지 조금 걱정되기도 한다"라며 "독립 초보라 어설프고 엉뚱해 보이는 부분들이 있을 텐데 재미있게 봐주시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오는 22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T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민석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