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청룡영화제 휩쓴 유아인, 박명수 악플러에 ‘일침’
2021. 02.11(목) 14:40
2021 청룡영화제 유아인
2021 청룡영화제 유아인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2021 청룡영화상(제)' 남우주연상 유아인, 박명수에게 악플을 남긴 누리꾼에게 쓴소리를 했다.

유아인은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축하해 친구, 함께라 기쁘다"는 글과 함께 제41회 2021 청룡영화상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유아인, 절친 배우 정유미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이날 공동 인기스타상을 수상했다.

이에 방송인 박명수가 해당 게시글에 "축하축하"라는 댓글을 남겼다. 하지만 한 누리꾼은 "박명수님, 아인 오빠가 라디오 한 번 나가드린 거, 친한 척 하는 거 별로"라며 "스타들이랑 참 친한 척하는 거 좋아하시는 듯"이라며 박명수를 저격했다. 급기야 그는 "우리 아인이 오빠한테 친한 척하지 마세요, 라디오 한 번 나가준 것 갖고"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에 유아인은 해당 누리꾼에게 "저는 님 같은 동생 둔 적 없소만"이라고 댓글을 달았다. 이어 유아인은 박명수의 축하 댓글에는 하트 이모티콘을 남기기도 했다.

유아인은 최근 영화 '소리도 없이'를 통해 관객들과 만났으며 해당 영화로 2021 청룡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2021 청룡영화제 | 박명수 | 유아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