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박성광 "♥이솔이 때문에 SNS 업로드 줄여"
2021. 03.05(금) 15:12
박성광
박성광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컬투쇼'에서 코미디언 박성광이 아내 이솔이와의 에피소드를 전했다.

5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의 '손해사정史'에서는 가수 빽가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스페셜 DJ로는 박성광이 함께 했다.

이날 박성광과 DJ 김태균은 '개인 SNS 계정에서 의외로 팔로잉하고 있는 인물'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에 대해 박성광은 "아내를 팔로우하고 있다"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를 들은 DJ 김태균은 "원래 부부끼리는 안 하지 않냐. 집에서 보는데 굳이 할 필요 없을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그러자 박성광은 "아내도 저를 팔로우하고 있다. 게시물 올리는 걸 줄이고 있다. 자신의 톡에 답장 안 하면서 거기에 게시물을 올렸냐는 말을 한 번 들은 적 있다"라고 밝혔다.

박성광은 이솔이와 지난해 8월 15일 서울 모처에서 가족, 친지, 지인 등을 초대해 결혼식을 올렸다. 최근 두 사람은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출연해 결혼 생활을 공개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성광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