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7일 컴백' 루나솔라, 새 싱글명은 '솔라 : 라이즈'
2021. 03.18(목) 09:08
루나솔라
루나솔라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루나솔라(LUNARSOLAR)가 오늘(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오는 4월 7일 컴백을 알렸다.

이날 공개된 티저에서 루나솔라의 두 번째 싱글 앨범명 '솔라 : 라이즈'(SOLAR : rise)와 앨범 발매일 '2021년 4월 7일'만 공개돼 과연 어떤 콘셉트와 음악으로 컴백할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지난해 '노는 게 제일 좋아(OH YA YA YA)'를 발매하며 데뷔한 루나솔라는 이후 데뷔 한 달 만에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했다. KBS2 '불후의 명곡' JBTC '히든싱어' 등에 연이어 출연하며 실력파 걸그룹으로 성장했다.

특히 멤버 지안은 데뷔 후 두 달 만에 SKY 및 채널A, KT 시즌에서 방영중인 미드폼 드라마 '가시리잇고'의 주연으로 발탁돼 연기 활동을 시작, 새로운 연기돌로 주목을 받고 있다.

7개월 만에 새 싱글 앨범 '솔라 : 라이즈' 발매 소식을 알린 루나솔라가 이번에는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로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이플래닛 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걸그룹 | 루나솔라 | 제이플래닛 엔터테인먼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