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 백종원 "단 하나의 시즈닝? 설탕 아닌 소금"
2021. 03.29(월) 10:14
사계
사계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사계' 요리 연구가 겸 방송인 백종원이 단 하나의 앙념(시즈닝)을 공개했다.

티빙 오리지널 '백종원의 사계'(이하 '사계') 측은 29일 백종원의 인터뷰를 게재했다.

이날 백종원은 가장 좋아하는 계절에 대해 "여름, 겨울 중에 택하라면 어떡하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사계절 편을 모두 보고 자신의 눈이 가장 초롱초롱하게 빛나는 계절을 찾아달라고 설명했다.

또한 봄 포스터의 배경으로도 화제를 모은 제주도의 봄의 맛을 묻는 질문에는 "봄에 제주도에 먹을 게 많다. 미리 이야기하면 재미없으니 '사계'를 보고 확인해달라. 특이한 것 많다"라고 전했다.

이어 단 하나의 시즈닝을 뽑아 달라는 질문에는 “설탕인 줄 아는 사람이 많겠지만 소금이다”라고 단언하며 소금에 진심인 솔트 보이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백종원은 대한민국 대표 OTT 채널 티빙이기에 다른 방송에서 시도해보지 못한 것들에 도전할 수 있었다며 그동안 숨겨놓은 어른들의 음료수, 특별한 술 이야기까지 곁들일 것임을 예고해 더욱 큰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티빙]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백종원 | 사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