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키타카' 이승철, 김세정과 동반 출연 예고
2021. 04.09(금) 12:32
이승철
이승철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가수 이승철이 '티키타카'에 출연한다.

SBS 예능프로그램 '티키타카' 측은 9일 "이승철이 후배 가수 김세정과 함께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지난달 30일 '티키타카' 공식 영상을 통해 이승철, 김세정이 버스 정류장에서 기다리는 모습이 3차 티저로 공개돼 화제 된 바 있다. 해당 티저를 본 누리꾼들은 많은 기대감을 나타냈다.

공개된 티저에는 이승철과 김세정의 첫 동반출연으로, 최근 35주년 프로젝트 두 번째 앨범 '우린 (Prod. by 이찬혁 of AKMU)'로 컴백한 이승철과 두 번째 미니앨범 '아임'의 타이틀곡 'Warning (Feat. lIlBOI)'로 컴백한 김세정의 모습이 담기며 어떤 이야기를 펼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티키타카'는 달리는 차 안에서 펼쳐지는 신개념 드라이빙 뮤직 토크쇼다. MC 군단 탁재훈, 김구라, 규현, 음문석은 탑승객의 목적지까지 동행하며 노래와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첫 방송 시청률 3.9%로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유쾌한 입담의 소유자인 이승철과 김세정의 활약이 빛날 '티키타카'는 오는 11일 밤 11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승철 | 티키타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