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일 "'바퀴 달린 집2', 출연진과 함께 만들어가는 예능"
2021. 04.09(금) 14:16
성동일
성동일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바퀴 달린 집2' 배우 성동일이 제작진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tvN 새 예능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2' 제작발표회가 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됐다. 현장에는 강궁 PD를 비롯해 배우 성동일, 김희원, 임시완이 함께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성동일은 '바퀴 달린 집2'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그는 "'바퀴 달린 집2'는 같이 만들어 가는 프로그램이다. 일방적으로 제작진이 원하는 곳을 가지 않는다. 우리가 원하는 곳을 방문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촬영 전 내가 임시완에게 직접 전화해서 어디 가고 싶은지 물어봤다. 그랬더니 추억이 있는 곳을 말하더라"라며 "만약에 제작진이 원하는 곳으로 간다고 했으면 안 했을 거다"라고 덧붙였다.

'바퀴 달린 집2'는 바퀴 달린 집을 타고 한적한 곳에 머물며 소중한 이들을 초대해 하루를 살아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새롭게 단장한 '바퀴 달린 집2'에서는 성동일, 김희원과 막내 임시원이 새롭게 합류해 삼형제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바퀴 달린 집 | 성동일
싸이월드공감